상부 에피소드 수유의 주거 시설은 안정적으로 90% 이상의 입주율을 유지하며 800세대의 고정 수요를 제공합니다. 에피소드는 SK D&D가 선보인 1인가구를 위한 주상복합 브랜드로 등장과 동시에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인 레드닷과 IF 어워드를 동시수상하며 디자인 완성도를 인정 받았어요. 거주민은 20대 여성 1인 가구의 비중이 압도적인데요. 상층부 뿐 아니라 수유역을 중심으로 오피스텔이 밀집되어 있어 1인 가구의 꾸준한 재방문을 유도할 수 있는 운동,뷰티,소매 업종을 운영하기에 매우 적합한 상가에요. 인근 상권의 F&B 매장이 대부분 밥술집과 주점 업종이기 때문에 에피소드 수유에서는 세련된 공간에서 건강한 한 끼를 판매하는 차별화된 외식 업종도 적합하겠네요!